화도컨설팅-파라미디어그룹, 한국·중동 ‘K-산업 교류’ 다각화 맞손
페이지 정보

본문
[하비엔뉴스 = 박정수 기자] 글로리아 킴(김민정) 화도컨설팅대표와 중동의 파라미디어 그룹을 운영하는 Dr.Nashwa Al Ruwaini가 한국-중동간 문화 및 산업 교류를 위해 손을 잡았다.
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은 한국과 중동을 잇는 합작 드라마 제작을 논의하고, 이를 통해 K-컬처·K-푸드·K-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을 중동시장에 적극 소개하고 연결한다는 계획이다.
글로리아 킴(김민정) 화도컨설팅대표와 중동의 파라미디어 그룹을 운영하는 Dr.Nashwa Al Ruwaini가 한국-중동간 문화 및 산업 교류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. [사진=화도컨설팅]
특히 글로리아 킴 대표는 두바이 내 영향력 있는 인사들과의 친분을 바탕으로 중동지역에서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상품과 산업을 전 세계로 소개하는 민간 외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.
한편 이번 협력은 한국과 중동간 문화적 가교 역할을 하고, 새로운 시도를 통해 양 국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.
아울러 한국의 문화와 산업을 중동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시키기 위한 첫 단추가 되는 것은 물론 향후 양 국간 다양한 교류와 상호 발전적인 사업 협력이 이뤄질 것이라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.
[저작권자ⓒ 하비엔뉴스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출처 : 하비엔뉴스(https://hobbyen-news.com)
- 이전글한국과 중동의 문화교류, K-컬처와 K-산업을 연결하는 새로운 협력의 시작 25.02.14
- 다음글양해일 디자이너- 화도컨설팅 글로리아 킴 대표, 글로벌 행사 의상 디자인 지원 25.02.1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